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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공지

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4.08.05 16:40 조회수 4003

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 
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 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

분할납부 제도에 따라 2024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1.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방법

 - 신청서 제출 기간 : 2024. 8. 16.() ~ 8. 29.() 16:00까지

 - 신청 방법

 ⓵ 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 관리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작성

 ⓶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 ⓷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(팩스, 사진 등 비대면 제출)

 

2. 분할납부 기간

 - 1: 816() ~ 830() 16:00까지, 재학생 등록 기간

 ※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830()까지 납부

 - 2: 99() ~ 911(), 3일간

 - 3: 107() ~ 1010(), 4일간(공휴일 포함)

 - 4: 116() ~ 118(), 3일간

 
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 *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 - 인트라넷: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 출력

 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재된 등록금 납부 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 유의사항

 *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 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*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 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 문의사항

 *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재무팀 (400-7003, 6916)

 *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

 

2024. 8. 5.

 

행 정 지 원 처